부산 대연동 어벤더치커피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대연동 어벤더치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초코가 너무나 땡겨부러 동네에 있는 카페로 달려갔어요~

메뉴가 많아도 너무많아...하지만 초코가 땡겨서 다른거 쳐다도 안보고 초코쉐이크로 주문!
아이스크림하고 같이 갈아준다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 어릴때 맥도날드 밀크쉐이크를 너무좋아했는데 그런 스타일의 초코가 먹고싶었는데 딱 원하던 스타일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하지만!!! 1분을 기다리고 2분을 기다리고 3분을 기다려도 소식이없는 아이스크림기계....
결국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최대한 비슷한게 있냐고 물어보니 초코초키스무디가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초코쉐이크와 같은 3,500원!

맛은 마치 쵸키쵸키와 비슷했어요~
초코는 항상 정답이죠~비슷한게 있어서 다행이에요 저는 땡기는게있으면 꼭 먹어야해서 찾으러다닐 수고를 덜었네요~
다들 초코가 땡기실때 한번 드셔보시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