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찜한닭>경성대 부경대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
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가찜한닭>경성대 부경대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당면이 먹고싶어 선택한 자주가는 경성대 찜닭집!!

위치는 경성대학교에서 부경대학교 가는 큰길쪽 에뛰드하우스 2층에 있어요~~자세한건 지도로!

저희는 안동찜닭(소)에 보통맛 치즈토핑 공기밥1 콜라를 주문했어요~현금주문시 2000원 쿠폰 주신다네요 참고하세욥~저는 현금이 없어서 카드로...ㅎ

초기세팅입니다. 너무 깔끔하네용~
저기 샐러드는 JMT입니다. 콘푸라이트..신의한수!
저희는 항상 가면 2번은 리필해먹어요~

닭크기와 치즈퀄리티 보이시나요...영롱하네요
옛날엔 치즈에 체다치즈가 없었던것 같은데 섞어주니 더 맛나네요~
저희는 토핑하나도 추가안하고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만두, 치즈떡, 당면, 밀떡으로 충분하게 먹었네요~
토핑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하나 추가해서 드셔도될듯 합니다. 저희는 옛날에 당면을 추가해먹었다가 많이 남긴기억이 있어 오늘은 그냥먹었어요~그래도 남은...ㅎ

잘먹었습니다(_ _)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