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더이스트부산 옥탑방 루프탑 카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

기장 더이스트부산 옥탑방 루프탑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대게만찬에서 거하게 식사후 5층에있는 옥탑방카페 20%할인쿠폰을 주시길래 멀리나가서 커피 마실 필요없이 5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반기는 각종 케이크와 디저트류 그리고 빵까지!!! 이럴줄 알았으면 배를 조금 남겨둘걸 그랬어요ㅠㅠ더이상 먹을 배가없어서 커피만 시켰어요~
빵맛집인가봐요~다들 기본적으로 테이블에 빵이있었고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카페라떼를 시켰어요!
커피홀더가 샤방방하네요~~
커피를 한입먹었는데 '어라? 너무쓴데?'하고 우유를 더넣어달라고 부탁했는데....섞으라고 하네요...제가 섞지도않고 원액을 먹었네요😅😅😅

밖에서 한컷찍었는데 어딜가나 바다가보이고 힐튼호텔이 보이네요~~뷰맛집, 빵맛집, 커피맛집이네요~3박자가 완벽스!!
아래 대게만찬이나 일등가에서 식사후 멀리가지마시고 옥탑방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한잔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