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힐튼호텔 다모임 조식뷔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기장 힐튼호텔 다모임 조식뷔페

반응형

안녕하세요~힐튼호텔 예약할때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해서 잘 안먹는 아침을 먹으러 왔어요😁

가격은 조식이 1인당 45,000원.
생각보다 뷔페가격이...😅
포함되어있지 않았다면 이용하지 않았을것 같은 가격이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디저트코너!
베이크기계부터 케잌, 빵, 초코퐁듀까지 아침부터 눈호강 제대로 하고 입장했네요ㅎㅎ

물김치, 석박지, 배추김치

입구를 따라 들어가다보면 보이는 한식입니다.
비빔밥을 해먹을수있는 재료부터 느낌함을 잡아줄 김치류까지!

그리고 맞은편에 준비되어있는 햄과 샐러드!
저는 개인적으로 발사믹소스를 좋아하는데 품절ㅠㅠ
다들 좋아하나봐요ㅎㅎ

폭립
팬케이크, 계란후라이
스크램블 에그, 구운채소
소시지, 닭가슴살 구이
단호박, 오트밀
오믈렛, 베이컨
오믈렛

폭립과 오믈렛이 인기가 많았어요~하지만 폭립은 금방나와도 좀 딱딱했어요. 이빨사이에 다껴버린ㅠㅠ
오믈렛은 안은 거의반숙이던...ㅠ드실때 완숙 좋아하시는분들은 필히 다익혀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만족스러웠던 팬케이크와 계란후라이, 소시지!!

소고기죽, 옥수수죽?
북어국, 곰탕?
딤섬
장조림, 잡채전병

임연수구이와 부추전은 사진이 사라졌네요ㅠㅠ
한식쪽에서는 개인적으로 장조림과 딤섬이 베스트였어요~ 딤섬 첨부터 먹을걸...두판은 먹을수 있을것 같았는데ㅎㅎ

메인은 쌀국수였어요~면과 야채 선택하면 바로 뜨거운물에 익혀줘요~육수도 깔끔하고 야채도 신선해서저는 여기 메인을 쌀국수로 하겠습니다!!

각종 시리얼과 각종 우유 그리고 각종 과일쥬스까지!
아침이라 배가 빨리차서 시리얼을 못먹었어요ㅠㅠ그래도 포도쥬스와 사과쥬스는 2번씩 먹어서 후회는없네요~

마무리는 뷔페내 카페에서 커피한잔~!

최상급호텔이라 조식뷔페 나름 기대하고 갔는데 패키지포함 아니면 1인 45,000원주고 사먹을 퀄리티는 아닌거 같아요~ 차라리 평일 대게만찬에서 평일특선을 먹는것이 더 좋아보여요~제가 점저로 가보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올해 휴가는 정말 럭셔리하게 보냈네요~내년휴가를 위해 또 열심히 일해서 준비해야겠습니다!

한줄평하자면 힐튼뷔페 다모임은 런치나 디너로 가시는게 좋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