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연동 고기집 생고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연동 고기집 생고집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대연동 고기집 생고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외관이 탁 트인게 시원시원합니다.

위치는 유엔로타리 부근이고
영업시간은 매일 11 : 30 ~ 02 : 00 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대연동 유일한 한돈인증점! 기대를 하고 들어가봅니다.

메뉴는 온리 생고기! 냉동따윈 쓰지않습니다~
여기 김치찌개도 맛집이라고 하던데 다음에 특선으로 맛보러 올게요~

내부도 매우 넓고 깔끔합니다~

기본 세팅입니다~껍데기는 원래 나오는 서비스인가봐요~반찬들은 깔끔하고 맛없는게 하나도 없어요.

계란찜이 기본 반찬이라뇨!!! 감사합니다ㅠㅠ계란찜 최애반찬!

아니 화장실 갔다온 사이에 다 구워져있는거 실화입니까...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여기도 감자가 2조각 있네요.
일단 삼겹살 기본 초벌해서 오고 자리에서 직원분이 구워줍니다. 그리고 한점은 와사비올려서 주시고 한점은 구운 백김치에 싸서 말아주십니다.
서비스 만땅입니다~
고기 굽기 귀찮은데 직접구워주시니 너무 좋네요~

이것도 세국자 퍼먹고 찍은것...저는 배고픔앞에 블로그라는 생각이 없나봐요ㅠㅠ 반성하겠습니다!
된장찌개가 5천원이라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맛을 보자마자 감탄을....
조미료맛 1도없고 꽃게와 조개가 들어가있어서 맛도 깊고 깔끔한맛에 높은점수를 드리고싶네요!

한줄평 : 대연동에서 먹을만한 고기집 찾고있었는데 찾았네요 자주 이용 할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