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 노브랜드버거 NBB 부산대연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성대 노브랜드버거 NBB 부산대연점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경성대에 새로생긴 노브랜드버거를 소개할게요~~

위치는 경성대 2번출구 바로 앞!

너무 다양한 메뉴들~~그로인한 선택장애가 있는 저는 힘들었던...
그래서 골고루 먹어보기로 했다!

고기의 원산지 착하다...다 수입산일거 같은데 국내산이 대부분!

음료는 셀프! 리필은 가능한것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겠어요ㅠㅠ

열일하시는 직원분~~

시그니처 버거세트, 페퍼로니 피자바게트, 상하이포크(소)를 주문했습니다.
비쥬얼 매우만족입니다!
상하이포크는 맛이 궁금하여 시켜봤어요~

역시 봉투에 든건 쏟아부어야 제맛~!

역시 돼지고기 튀김 이었어요~그런데 약간의 향신료 냄새가 났어요. 비리지는 않았습니다~

역시 튀김엔 칠리소스~

페퍼로니 피자바게트!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페퍼로니~ 생각보다 꽤 들어있었습니다. 바게트 빵이다보니 생각보다 잘안잘렸는데 먹을때는 또 잘먹어집니다ㅎㅎ 딱딱하지도 질기지도 않습니다~칼이 플라스틱이라 그런가봅니다.

오늘의 메인! 버거~
깔끔합니다. 맛도 깔끔하고 빵집에서 파는 햄버거의 느낌이었어요~양상추와 토마토는 너무싱싱했고 고기는 부드러웠어요~반조각을 저는 3입컷 했네요...고기 더블로 시킬걸...ㅎㅎ
개인적으로 가격이 그렇게 막 싸다고는 생각들지않고 맛은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집보다 라이트하며 가벼웠습니다~깔끔하게 한번 먹기로는 딱입니다. 버거만 먹으면 마치 다이어트?될것 같은 느낌이에요~

한줄평 : 가격이 싼 메뉴도 있지만 어느정도 맛보려면 5처원정도는 생각해야하고 다른메뉴보다는 버거세트만 먹는것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