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용호동 할매 팥빙수, 팥죽 용호본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용호동 할매 팥빙수, 팥죽 용호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동지를 맞아 용호동에 유명한 팥죽집을 다녀왔어요~

생활의 달인에 나온 달인맛집입니다ㅎㅎ

위치는 이기대 사거리에서 용호동 삼성시장가는 골목에 있습니다.

메뉴가 간단합니다! 그리고 붕어빵이 새로 생겼네요???
원래는 나가서 붕어빵도 포장하려고 했는데 완전 이득인걸요??
고민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단팥죽 1, 붕어빵 1 주문했어요~ 팥빙수는 너무 추워서...
코로나때문에 포장밖에 안되서 차에서 먹기로 했어요ㅠㅠ

ㅋㅋㅋ붕어빵 너무 귀여운데 맛은 짜릿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겉바속초! 크기도 빅사이즈! 역시 팥맛집이라 그런지 붕어빵도 먹어본것중에 제일 맛있네요ㅎㅎ

팥죽도 아주 Good!!! 떡도 매우 Good!!! 역시 티비에나온 맛집은 뭐가 달라도 달라요~ 매번가는 믿고먹는 맛집입니다ㅎㅎ
포장후 차에서 먹기에는 이기대공원과 백운포 가셔서 먹으면 딱입니다~
동지에 따끈한 팥죽 한그릇 하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