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당감동 횟집-한산도 횟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당감동 횟집-한산도 횟집

반응형

안녕하세요~부산에 맛좋은 횟집이 있다고 들어서 다녀왔습니다ㅎㅎ

외관은 가정집 스타일입니다~

동의대역에서 걸어가기엔 꽤멀고 차가있다면 편하게 가실수있어요~

들어가면 대게친구들과 랍스터가 반깁니다ㅎㅎ

여기는 물고기 친구들이 있네요~

방도 넓고 여기 방말고도 다른 방들도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손님들을 다른방으로 안내했어요ㅎㅎ

메뉴판입니다~

SNS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ㅎㅎ

먼저 나온 물회입니다. 주메뉴도 아닌데 너무 실하죠?ㅎㅎ
회도 많고 양도 충분합니다!

멍게~

생굴~

고동~

씻은김치~

초밥~

이어서 쭉 메인이아닌 코스였습니다ㅎㅎ

오늘의 메인! 모듬회입니다ㅎㅎ보기에도 두껍고 싱싱해보이죠?ㅎㅎ

요렇게 한상입니다ㅎㅎ 먹을것이 너무 많아요~~
하지만! 끝인줄 알았는데...이제 먹을줄 알았는데...


새우튀김입니다! B세트에 새우튀김이 포함되어있었어요ㅎㅎ
색갈도 뽀얗고 속도 탱글탱글 해요ㅎㅎ

이제 먹어볼게요ㅎㅎ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두터운 회! 싱싱한회!

열심히 다먹고 매운탕 주문했습니다!
산초가루 대박입니다ㅎㅎ
역시 매운탕의 끝판왕은 산초가루 매운탕입니다ㅎㅎ
진짜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였고, 매장 깨끗했고, 무엇보다 음식들이 매우 신선했습니다.
다음에는 랍스터한상 먹으러 방문 할 예정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