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장산역 맛집 롤링파스타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해운대 장산역 맛집 롤링파스타

반응형

안녕하세요~요즘 롤링파스타가 핫하다고 해서 들려봤어요~

장산역 밥집거리에 있는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입니다!
코로나 대비 예방 빵빵하고요~

메뉴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가격들이 매우 착해요ㅜㅜ
한메뉴당 만원이 넘는게 많이 없어요ㅎㅎ
세트메뉴를 먹을까 했지만 원하는것만 시켜먹어보기로 했어요~
알리오올리오!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우삼겹도리아!
2명이서 3개나...ㅎㅎ

비쥬얼 미쳤따리... 싸다고 절대 허접하지않습니다ㅎㅎ
역대급이네요!

스테이크도 가득하고 크림도 낭낭하게 아주 좋습니다ㅎㅎ

치즈안에는 간장우삼겹과 밥이 있는데 요게 별미네요ㅎㅎ

요거는 입구에 있던 전체메뉴입니다.

앞으로 장산에서 파스타는 여기만 이용할것 같네요~
가성비부터 맛, 양, 질 까지 매우만족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