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전포동 파스타 맛집 써리힐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서면 전포동 파스타 맛집 써리힐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도 파스타 맛집 한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위치는 전포4번가 윗집입니다. 주택골목 이라 찾기가 어려울수 있는데 의외로 여기주변에 분위기좋고 맛집이 많은것 같아요ㅎㅎ

내부는 요렇게 2~3인용 식탁이 있구요.

이렇게 대형 단체 식탁도 있습니다ㅎㅎ
연말, 연초 분위기있는 회식도 가능해보여요~

물은 레몬워터~

써리힐 메뉴입니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놀랬는데 한글로 작게 설명이 되어있어요ㅎㅎ
저희는 아마트리치아나와 쉬림프 오일 링귀니를 주문했어요~

아마트리치아나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다진고기가 들어간 소스였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생긴면! 처음먹어봤는데...식감이며 맛이 완벽그자체 였습니다ㅎㅎ
미트볼 스파게티와 비쥬얼이 비슷해보일수있는데 맛은 100배 이상입니다ㅎㅎ

다음으로는 쉬림프 오일 링귀니!
이건 일반 오일파스타와 느낌이 비슷한데 맛은 최고급입니다ㅎㅎ
재료도 미치도록 신선했고 무엇보다 새우는 방금 잡아온것 같았어요~
이때까지 먹어본 오일파스타 중에 역대급 맛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나 연말, 연초 분위기 잡으며 식사하기에 딱이었습니다.
내년 크리스마스에 방문하여 스테이크와 같이 먹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