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천동 만둣국 맛집 남천동 할매손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남천동 만둣국 맛집 남천동 할매손

반응형

안녕하세요~요즘같이 추운날에는 만둣국 한그릇이 딱이죠ㅎㅎ
그래서 주변에 맛집을 찾아봤어요~

맛집을 찾다 발견해낸 토속적인 느낌의 밥집입니다ㅎㅎ

위치는 남천동 KBS홀 뒷편에 있어요~

메뉴는 간단한데 국시라는 글자와 필체에서 할머니의 포스가 물씬 느껴집니다~!

밑반찬은 맛있는 김치만 있어도 합격이죠?ㅎㅎ
소스는 젓갈소스의 땡초 입니다. 오묘하게 짭쪼름하면서 맛있었어요.
저희는 떡만두국 과 황해도만두국을 주문했습니다.

떡만두국입니다!
수제로 만든 왕만두 2개와 떡이 가득합니다. 진한국물에 김가루와 애호박까지! 맛이 제가 딱 원하던 맛입니다ㅎㅎ

황해도만두국 입니다. 만두갯수의 차이인듯 합니다. 저걸 다먹으면 당분간은 만두는 안먹어도 될듯합니다ㅎ

만두사이즈가 작지않습니다! 할머니께서 아침마다 손수 만두를 빚으신다고 합니다. 믿고먹을수있는 찐 맛집입니다ㅎㅎ

당면, 고기, 당근, 부추 등 속이 꽉찼고 재료도 아주 좋습니다!
만두국 생각나면 꼭 다시 들릴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