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연동 못골시장 칼국수/수제비 맛집-미주 손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대연동 못골시장 칼국수/수제비 맛집-미주 손칼국수

반응형

위치는 대연동 롯데리아 맞은편 골목!
명이비인후과 골목! 입니다.
손칼국수, 손수제비 집을 찾다가 발견한 집입니다.
외관부터 맛집포스가 물씬 납니다ㅎㅎ
고민없이 바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칼국수 파는곳은 많은데 손수제비 파는곳은 별로없거든요ㅎㅎ
거기다 만두까지! 가성비도 좋습니다ㅠㅠ역시 시장인심!ㅎㅎ

저희는 손수제비와 비빔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와...제가 딱 찾아다니던 그 수제비 입니다. 왜이제야 찾았을까요ㅠㅠ

손으로 직접 만들어야 나오는 퀄리티! 그리고 수제비에 감자까지! 다른 비싼 맛집보다 훨씬 힐링되고 맛있었습니다ㅠㅠ

이어 나온 비빔칼국수! 저는 비빔을 너무좋아하는데...여태까지 먹어봤던 비빔들 중에 최고였습니다. 소스부터 면발까지 장인의 손맛입니다ㅠㅠ이제 제 겨울 주 맛집은 이집이 될것같습니다.

만두를 맛보고 싶었는데 너무 양이 많을것 같아서 시킨 꼬마김밥! 개당 500원인데 맛이 일반김밥보다 더맛있는데요??
사장님 맛집을 늦게찾아서 죄송합니다!

재방문의사 200%입니다ㅎㅎ
다음에 또 들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