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연동 경성대, 부경대 고기집-백년갈비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대연동 경성대, 부경대 고기집-백년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집콕만하다 오랜만에 외출했습니다. 고기가 얼마나 먹고싶던지ㅠㅠ
그래서 찾아간 백년갈비!
아주 가성비 좋은 고기집이 생겼다!

위치는 경성대학교 파리바게트 골목에 있습니다. 옛날 한신포차 맞은편입니다.

고기는 갈비부터 생고기 등 마치 치킨의 양념반 후라이드 반처럼 둘다있습니다. 집에서 먹을수있는 도시락도 있어요!

배달의민족 배달도 되구요~포장도 됩니다. 그리고 점심특선도 있고 무엇보다 계란찜서비스가 눈에 확 보입니다!ㅎㅎ

가격이 아주 착하며 1kg을 시키면 할인도 됩니다.
저는 흑돼지 삼겹살 3인분, 수제 왕갈비 3인분을 시켰어요ㅎㅎ

갈비 맛있게 먹는법?굽는법?ㅎㅎ
다른 가게에서도 활용하면 good~

셀프코너에 아주 싱싱한 채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즘시국에 셀프코너나 뷔페는 음식가져가실때 마스크 필수!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좌석들도 넓어서 대학생들 모임 및 직장인든 회식하기 좋은장소네요ㅎㅎ

고기가 나왔습니다~
바로 굽굽!

밑반찬은 요로코롬 나옵니다! 카레가루 넘나 좋은것ㅎㅎ

밑반찬의 메인! 계란찜입니다ㅎㅎ
계란찜주는곳 너무좋아ㅎㅎ

맛있게 익어가는중입니다.

카레가루 한입!

파무침과 한입!

콩나물, 김치와 한입!
뭐에 먹어도 역시 고기는고긴가...너무 맛있다...

다음은 갈비!

맛있게 익어가는중입니다~~

비빔막국수를 시켰어요~ 갈비에는 면이죠ㅎㅎ

요렇게 한입! 끝났습니다. 그냥 최고입니다ㅎㅎ

된찌가 빠지면 섭하죠~~된찌까지 클리어!
그리고 후식이 빠지면 섭하죠?

추억의 그맛! 어릴때 먹어봤던 고기집가면 있는 후식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여긴 정말 없는게 없네요ㅎㅎ
대학생들 오티나 뒷풀이, 과모임 장소로 추천합니다.
직장인들 회식하기 좋고 가격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1. 사장님 매우 친절
2. 음식들 깔끔, 맛있음
3. 가성비 좋음
4. 배터지고 나옴
5. 매장도 넓고 깔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