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최가네밀면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최가네밀면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외출하여 오랜만에 글쓰네요ㅠㅠ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밀면! 그리고 국밥!
두가지 다팔아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위치는 해리단길 들어온후 오른쪽에 있습니다!

국밥도 같이 판매하니 너무 좋은것ㅎㅎ

맛있게 먹는 법인데 저는 면은 무조건 잘라먹어요ㅠㅠ 그래도 맛있어요ㅎㅎ

만두가 종류별로 있길래 매우 고민했지만!

종류별로 나온답니다!ㅎㅎ

속이 꽉찬 갈비만두~~

밀면집에 오면 뭐다? 무조건 육수한잔이다! 저는 육수너무 좋아해서 무조건 3잔은 마시는ㅎㅎ 그래서 혀가 다까지고 돌아옵니다ㅋㅋ

면색도 이쁘고 육수도 끝내줍니다~매우만족입니다ㅎㅎ역시 겨울엔 밀면!

국밥도 육수가 맑고 고기도 많고 매우만족입니다ㅎㅎ
이렇게 둘다 잘하는집 찾기힘든데 아주 나이스!합니다~
오랜만에 외식했는데 매우 만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