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갈비맛집 산수갑산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남포동 갈비맛집 산수갑산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갈비가 너무 땡겨서 남포동에 유명한 갈비집 산수갑산에 다녀왔습니다.

맛집답게 골목속에 숨어있네요ㅎㅎ

50년된 맛집!

년수가 갱신되어가나 봅니다~

다 구워져 나오는 갈비는 처음이지만! 맛만좋다면 개이득~
갈비는 너무 굽기어려운데...제가하면 맨날 탄거 자르느라 바빠요ㅎㅎ

파무침

정말 맛있었어요ㅎㅎ즉석해서 슥샥 무쳐주시는데 대박...

백김치

배추도 좋은걸 쓰셨는지 입맛에 딱 맞았어요ㅎㅎ

간장양파

간장과 와사비의 조합 횟집에서나 보던건데 갈비집에서 보니 반갑네요~

김치

할머니김치처럼 맛있었습니다ㅎㅎ밥한공기 뚝딱 가능!

미역무침
콩나물무침
장아찌
신선한쌈채소
고기찍어먹는 소스

소스가 대박입니다. 바베큐맛도 나는것이 약간 초장맛도 나고 고기의 맛을 배로 증폭시켜줍니다ㅎㅎ

드디어 고기등장! 아주 맛나게 구워져 나왔네요ㅎㅎ
3인분 주문했습니다~

요렇게 파무침과 쌈장, 고기까지 해서 한쌈하면...소주한잔을 부르는 맛이네요!!!

갈비에는 냉면이죠?ㅎㅎ 냉면과도 한쌈! 찰떡궁합입니다ㅎㅎ

마무리는 된찌와 갈비뜯기! 갈비도 안타고 진짜 알맞게 잘구워졌어요ㅎㅎ
사장님~역시 50년 이상 이끌어 오실만 합니다ㅎㅎ
제 동네와 거리가 멀지만 않으면 자주올텐데...기회될때마다 한번씩 들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