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 소고기 맛집 황우장사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수영 소고기 맛집 황우장사

반응형

안녕하세요~부산에서 처음가본 소고기집인데 맛과 가격이 좋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수영역 5번출구로 나와 곱창거리쪽에 있습니다.

소고기집 가격 맞나요?? 그리고 토종한우인데 가격 실환가요??
일단 가격에 한번 놀랐습니다!

간단한 세팅이지만 있을거 다있습니다ㅎㅎ

감자볶음

엄마표 감자볶음 맛이었습니다~~

샐러드

고기에 정신팔려 한번도 못먹어본...ㅎ

양파절임

저는 고기집가면 요런 양파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백김치, 명이나물

소고기에 명이나물 빠지면 섭하죠ㅎㅎ

파무침

요즘 다들 파무침 달인들이신가...다맛있습니다ㅎㅎ

떡볶이까지! 방금 만든것처럼 따뜻하고 촉촉했습니다~

계란찜도 기본반찬!

선지국도 기본반찬!
이집 이렇게 다 퍼주시면 남는거 있을까요ㅠㅠ
그리고 기본반찬이지만 맛또한 최고입니다. 오늘부로 선지에 입문하게 되었다는...ㅎ

오늘의 메인디쉬!! 모듬으로 2인분!
버섯에는 트레이드마크인 황우장사 뙇!
구성은 늑간살(갈비살), 제비추리, 차돌박이 입니다.

버섯은 통으로 구워주시고~그래야 수분이 덜날아가유~~
먼저 차돌박이 부터 시작~
엥...차돌먹기전 사진이 어디갔지...ㅠ 사라진건지 안찍은건지 없네요ㅎㅎ
아무튼 국내산 한우라 그런지 맛이 좋았습니다.

2차전은 제비추리!
처음 먹어본 부위인데 생각보다 많이 맛있네요?ㅎㅎ

3차전은 갈비살!
저한테는 늑간살보다 갈비살이 더 와닿네요ㅎㅎ

명이나물과 양파지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입에서 녹아요 녹아..ㅎ

이어 시킨 된장찌개와 해물라면!
이집은 맛없는게 하나도 없어요ㅎㅎ
재료들도 신선하고 맛은 더 할말이 없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배가 찼다는 생각도 못하고 과식을 해버렸네요ㅎㅎ
주변에 이렇게 맛좋은 소고기집이 있었다는걸 몰랐네요~
앞으로 소고기 생각날땐 이 집으로 뛰어가겠습니다!!

반응형